★낵시꾼★

간만에 어항 리셋//구피 분양 후기 ①편//메탈옐로우그라스구피

물생활
반응형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

저는 구피를 구매할 때, 보통은 홈다리 카페를 통해서

구피를 직접 분양 받습니다.

이번에는 정말 오랜만에 인터넷을 통해서 구매 해 보았습니다.

 

구매한 물고기는 바로

'메탈옐로우그라스'

 

약간 세련된 메탈색(설명하기가 힘드네요 ㅎㅎ)에 

노란색 스네이크 모양이 들어간게 특징입니다.

 

뭐 줄여서 '옐로그라스'라고도 하는데요

생긴것은

옐로그라스

요런식으로 생겼습니다.

인터넷에 잘 나온 사진이 있지만

또 그냥 가져다 쓰면 안되기 때문에

직접 찍었습니다.

자세히 보시면 노란색 바탕에

파란, 빨간 빛도 같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으시죠?

완벽하게 고정이 되어있지 않아

다양한 색이 나올 수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옐로그라스 주문을 한 뒤,

어항을 리셋해야겠다는 마음을 먹었습니다.

기존에 있던 어항에

새우들과 달팽이들이 알아서 너무 번식해서 

탱크항(바닥재가 없는 어항) 으로 바꿔줘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기존 어항에 새우 이외에 달팽이들이 보이나요?

참 어찌 저렇게 폭번하는지.. 얼른 뒤집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생물을 건지고 난 뒤,

스펀지로 빡빡 닦았습니다.

훨씬 깔끔해진 모습 보이시나요?ㅎㅎ

기분까지 좋아졌습니다.

https://necksi.tistory.com/2

 

[구피 바늘꼬리병] 3년만에 드디에 해결책을 알아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2016년에 물생활을 시작했습니다. 물생활을 시작한 계기는 아는 형님이 집을 이사하게 되면서 20큐브짜리 조그만 어항을 저에게 준 뒤로 그 때, 처음 시작한게 계기였는데요 6개 정도 까지의 어항..

necksi.tistory.com

저 글에서 설명 했지만, 

저는 직수를 써요 ㅎㅎ

그래서 바로 청소를 하고 

스펀지 똥물을 투입 하고

직수를 했습니다.

가운데 장식물은 빼기로 결정, 

아예 빈 탱크항으로 운영하기로 결심했어요:)

 

그렇게 청소를 하고,

몇일이 지나

드디어 인터넷으로 주문한 

'메탈옐로우그라스' 구피가 도착했더라구요 ㅎㅎ

메탈옐로우그라스 구피 개봉기는 2편에서 풀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