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낵시꾼★

신한 더 모아 카드 직장인, 주부 ,대학생이 쓸만한 카드로 추천 1위(리얼 후기)

투자일지
반응형

신한 더 모아 카드 직장인, 주부 ,대학생이 쓸만한 카드로 추천 1위(리얼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주 유용한 정보가 있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신용카드를 하나 추천드리려고 하는데요,

뭐 이 카드 괜찮다 이런 뻔한 얘기를 말씀드리려고 하는게 아닌

정말로 적립 혜택이 괜찮은 신용카드가 있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실적 계산하고 머릿속에서 이런 복잡한 계산을 할 필요 없이

그냥 직관적으로 생각해서 충분히 혜택을 많이

뽑아 먹을 수 있는 그런 신용카드!

신한 더 모아[The More] 인데요,

어떤 카드인지 같이 알아보도록 할게요!

목차
1. 카드 정보
2. 카드 혜택
3. 카드 활용

1. 신용카드 정보

신한 더모아 카드의 생김새를 나타낸 사진입니다

 신한의 더 모어 카드입니다. 작년도 11월달에 나온 신용 카드입니다.  요즘에 투자를 하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죠. 이 카드 상품의 경우에는 신용카드에 주식투자까지 같이 엮여있는 상품입니다. 이 얘기는 아래에서 다시 한 번 보도록 하고 일단 카드의 기본 정보가 어떻게 되는지 바로 보겠습니다.

 

연회비

  • 로컬 15,000원
  • 해외(Visa) 18,000원

전월 실적 조건

  • 30 만원

혜택

  • 기본적립
  • 특별적립
  • 추가적립(1년 이용 실적)

<해당 적립을 통해서 투자를 진행할 수 있는데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2. 신용카드 혜택

신한 더모아 카드의 혜택을 정리한 표입니다.

 먼저 기본적립부터 말씀드릴게요. 기본 적립은 가맹점에서 5천원 이상 결제시 1,000원 밈나의 금액은 투자 포인트로 적립시켜주는 혜택입니다. 예를 한 번 들어볼게요. 편의점에서 5,900원 을 결제를 했다면 900원이 적립이 됩니다. 만약 5,100원을 결제했다면, 100원이 적립되는 구조입니다.

 

 다른 내용을 들어볼게요. 네이버 쇼핑에서 만원짜리를 결제해야 하는데, 이 카드로 만원을 결제한다면 적립이 되는게 하나도 없겠죠? 그런데 네이버 포인트를 10p 정도 사용해서 이 카드로 9,990원을 결제 하게 된다면 온전히 990원이 적립되어 쌓이는 구조입니다. 어떤가요? 정말 직관적이고 괜찮지 않나요? 금액은 5,000원 이상인 경우에 월 적립 한도에 제한이 없습니다 또한 적립이 적용됐던 결제건은 모두 전월 실적에 포함됩니다. 이게 굉장히 중요한데요, 대부분의 카드가 월 적립한도가 기껏해야 2,3 만원으로 제한이 되어 있는데요, 이 카드는 그런게 없습니다.

 

 이번엔 특별적립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특별적립 역시 기본 구조는 크게 다를 것이 없습니다. 그런데 위에 표시되어 있는 가맹점들 보이시나요. 이런 업체의 경우 특별 적립 대상입니다. 결제 금액의 백원 단위에서 남는 돈을 두배로 적립해 줍니다. 예를들어, 배달 음식을 9,900원을 시켜 먹으면 990원의 두 배 그러니까 1,980원이 적립이 됩니다. 적립 횟수라던가 이런 제한은 없습니다. 

 

 다만 위의 기본 적립과 특별 적립이 한 가맹점당 하나만 가능합니다. 그런데 이건 크게 문제되지 않는게 우리가 하루에 한 가맹점을 두번 이용하는 경우가 많지 않기 때문에 이 것은 크게 문제 되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추가적립은 연 이용금액이 800만원 이상인 경우에 제공이 됩니다. 그리고 내가 발급을 7월 이후에 받았다면 7월에서 12월 까지 인 금액을 합산해서 400만 원이 넘을 경우에 2만 5천 포인트 한도 내에서 추가로 적립이 되겠습니다.

 

3. 신용카드 활용

신한카드의 적립 포인트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정리한 사진입니다.

 이렇게 적립된 포인트를 통해서 투자를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맨 처음에 카드를 신청할 때, 신한은행을 통해서 투자  할지 신한금융투자를 통해서 투자 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편한 금융사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매달 14일에 내가 이용했던 금액의 투자 포인트가 적립이 되고, 15일에 첫 고시 환율이 적용되서 내가 선택한 금융사에 달러 계좌로 달러로 환전 되서 입금이 되는 구조입니다. 이 과정에서 환전 수수료 역시 발생 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대로 마이 신한포인트 로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저는 이 카드의 특징 자체가 신용카드와 투자가 결합된 상품이기 때문에 포인트를 달러처럼 이용해서 투자로 이용하는게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사실상 결제할 때마다 정말 달러로 돈을 받는 느낌이 들기 때문에, 이런 카드가 또 있나 하는 느낌이 듭니다. 실제로 해외 주식에 투자를 하긴 하는데, 정말 좋은 카드라 생각 됩니다.  

 
 여기서 1P는 1원의 가치와 동일하다고 생각해 주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에는 제가 썼던 글 중에서, 금융이나 투자와 관련된

링크를 남길테니 관심이 있다면 재밌게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necksi.tistory.com/110

 

[증권사 계좌개설 이벤트] DB금융투자/네이버페이 이벤트

[증권사 계좌개설 이벤트] DB금융투자/네이버페이 이벤트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주식투자를 하고 있는 시대인 것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어느 모임에 가나 최근 주식이

necksi.tistory.com

necksi.tistory.com/112

 

주식 레버리지 ETF/ETN 교육 수료방법 // 주식 인버스 투자 방법

주식 레버리지 ETF교육 수료방법 //주식 인버스 투자 방법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코로나 19로 유동성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2020년 9월부터 레버리지 ETF/ETN을 거래할 때 기본예탁금제도와 사

necks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