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낵시꾼★

[둘리명과] 상도동에 위치한 가격이 합리적인 동네 맛집 빵집! 퇴근길에 빵을 사서 가면 좋은 곳!

직접 간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할 맛집은 바로

빵집 스타일의 맛집인데요,

동네에 위치한 작은 빵집입니다.

 

이 포스팅을 올리려고 생각한 이유는 바로

빵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알고 계시겠지만,

은근히 빵값이 바싸다는 점입니다.

그런데 이 빵집은 가격이 아주 합리적인데,

맛까지 있기 때문에 추천드리기 위해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가게의 위치입니다.

신상도 초등학교에서

국사봉 가는 방향으로 조금 가다보면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게 전경

둘리 캐릭터가 그려져 있고,

둘리명과라고 써 있는 모습입니다.

저는 이쪽 지나갈 일 있으면 한번씩

들러서 빵을 사가곤 합니다 ㅎㅎ

어떤지 한 번 같이 보실까요?

여러 종류의 빵이 전시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제일 왼쪽 위에 보시면 우유식빵이 2,000원인 모습 보이시나요?

제가 처음에 말씀드렸던것 처럼,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저렴한 가격이라는 점!

이쪽에는 케익들이 있는데요,

생크림케이크 1호가 12,000원

생크림 케이크 3호가 20,000원

이렇게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생크림 케익을 정말 좋아하는 편인데,

동네에서 케익을 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은 거 같아요.

다음번에는 생크림 케익을 구매해서 먹어볼 예정입니다 ㅎㅎ

빵을 담아누는 쟁반 옆에는

이렇게 먹어보라고 잘라져 있는 빵도 있습니다.

하나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구매를 하는 모습입니다.

피자빵, 이탈리안 고로케, 찹쌀도넛, 찹쌀꽈베기를

산 모습입니다.

집에 와서 먹어본 모습입니다.

빵이 나온 시간 이후에 사게 되어서,

집에 와서 따듯하게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먹은 모습입니다.

고로케에 속이 아주 맛있었고,

피자빵 역시 학창시절 먹었던 그 옛날 맛이 생각 났습니다.ㅎㅎ

상도동에 거주하는 분들이라면

가끔 퇴근하면서 이곳에서 빵을 

저렴하게 사간다면 가족들이 정말 좋아할 거 같습니다.

둘리제과 한 번 방문해 보세요!

그럼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