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낵시꾼★

[가성비 키보드, 마우스 추천] 만원대 가격에 가성비 키보드, 마우스, 사운드바 개봉기!

직접한 개봉기
반응형

[가성비 키보드, 마우스 추천] 만원대 가격에 가성비 키보드, 마우스, 사운드바 개봉기!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얼마 전에 컴퓨터를 바꾸면서

키보드와 마우스, 사운드바도 함께 바꿨는데,

정말 괜찮은 상품이였어요!

 

먼저 이런 식으로

조립형 컴퓨터를 샀고,

요즘은 저렇게 LED가 케이스에 장착된

컴퓨터를 많이 맞춰서

저도 LED 케이스로 구매 했어요

기대하던 상품이 도착했네요!!

사운드바
키보드 마우스 세트

요렇게 박스가 도착하고

위에 사진은 사운드바이고

아래의 사진은 키보드와 마우스 세트입니다.

넘나 까리하네요!

 

 

마우스의 느낌입니다.

그립감이 상당히 좋고

적당한 크기라서 게임 하기에도 좋아요

이번엔 키보드이구요

기계식 키보드는 아니지만

그 정도로 키감이 좋아요

오히려 기계식 키보드보다 소리가 약간 덜나고

부드러운 느낌이 있어서 좋았어요

 

키감 느껴보세요

 

이런 느낌으로

키감이 들어간다고 생각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사운드바 사진!

선 길이에서 볼 수 있는 것 같이

선 길이도 적당하고

좋았어요!

음질도 만원대에서 나올 수 없는 느낌!?

본체와 키보드, 마우스, 사운드바를 

모두 연결한 사진이에요!

일부러 LED가 있는 제품으로

모두 맞춰서

마우스도 저렇게 불이 들어온답니다!

요 눈사람은

겨울맞이 LED눈사람이에요!

저 눈사람은 한국에선 구할 수 없고

캐나다에서 사온거에요!

컴퓨터에 연결하면

마우스도 빛이 들어온답니다

넘나 좋은것!!

 


제 글을

참고하시고 키보드, 마우스, 사운드바

선택에 도움이 되셨길 바랄게요!

그럼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