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낵시꾼★

[가성비 좋은 복합기 추천] 삼성 컬러 레이져 복합기 - 구매 후기//팁//장점//단점

직접한 개봉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복합기를 사려다가 고민을 했는데, 오늘은 삼성 컬러 레이져 복합기를 사용한 후기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인터넷 배송을 시켰구요, 원래 쓰던 캐논 프린터기가 있었습니다. 역시 레이져 프린터기였구요, 흑백이라서 뭔가 이것만 있기에는 조금 부족하더군요. 그래서 고민 끝에 잘 알아본 뒤에, 삼성 복합기를 사기로 결정했습니다. 자료를 출력하는 것 이외에 팩스기능도 필요했기 때문에 해당 제품을 구매했구요, 이것 저것 잘 알아본 뒤에 구매를 했습니다. 제 후기가 도움이 되셔서 구입하신다면 아래 링크에서 구입해 주시면 하세요(쿠팡 최저가).

삼성 SL-C486FW 모델

저는 인터넷으로 구매하였고, 특징중 하나가 1회에 한하여서 무상 설치가 된다는 점입니다(기사님이 직접 방문하여서//단 제품이 개봉되지 않은 상태여야 함). 역시 코리아 넘버원 샘송이 좋긴 좋은 것 같습니다. 요렇게 상품을 주문한 뒤에, 제 사진과 같이 뜯지 않은 상태로 기사님과 설치 약속을 잡아야 합니다. 요렇게 말이죠~

박스 모습

보시면 제품을 뜯지 않은 것을 볼 수 있죠? 얼른 뜯어보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지만 직접 기사님이 방문해 주셔서 설치하는 서비스를 이용해 보고 싶었기 때문에, 뜯지 않았습니다. 구매 후 전화로 기사님과 약속을 잡으면 시간에 맞춰서 방문해 주십니다.

설치모습

언박싱을 해서 설치한 모습입니다. 말 그대로 복합기이기 때문에, 각종 기능이 있는 것이 보이실 겁니다. 

기본적으로 지원하는 기능을 나열 해 보자면

1. 프린팅

2. 복사

3. 스캔

4. 팩스

5. NFC를 이용한 출력(스마트폰)

6. Wi-Fi를 이용한 공유기를 통한 연결

7. 다이렉트 USB(컴퓨터 킬 필요 없이 USB만 꽂아서 출력)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합니다. 이 외에도 여러가지 기능을 지원하지만 현실적으로 사용 할 만 한 것만 나열 해 보았습니다.


그럼 팁을 먼저 말씀드리겠습니다.

1. 우선 제가 링크거는 상품에 기본적으로 토너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따로 토너를 구입할 필요가 없으십니다.

2. 구매 후 삼성 서비스 센터에서 제공하는 기사님 무상설치가 필요하시다면 꼭 박스를 뜯지말고 대기하신 뒤 이용바랍니다.

3. 팩스를 이용하시려면 070 번호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4. as 등의 문제로 반드시 정품 삼성전자 공식 인증 제품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풀컬러 인쇄입니다. 보정x

구매 및 설치 이용 해본 후 장점 : 

1. 기사님이 시간도 정확히 맞춰 오시고 정말 편하고 친절하게 설치 해 주십니다.

2. 삼성 제품이기 때문에 AS걱정이 크게 없습니다.

3. 제품이 잉크젯이 아니고 레이져 방식이기 때문에 아무리 오래 놔두어도 잉크가 굳어서 망가질 일이 없습니다. 또한 토너만 교체하면 되기 때문에 아주 간편합니다.

4. 풀컬러 인쇄도 아주 화질이 좋습니다.

 

 

구매 및 설치 이용 해본 후 단점 :

1. 당연히 정품 토너를 이용하는게 좋은데 토너가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AS 측면에서 비싸더라도 제품을 잘 쓰시고 토너를 교체하더라도 정품을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2. 070은 팩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3. 풀컬러 인쇄할 시에 시간이 살짝 걸리는 느낌입니다. (아래 동영상 참고)

 

풀컬러 인쇄 동영상입니다.

결론

전반적인 품질, 가격대, AS등은 아주 마음에 듭니다. 또한 장점과 단점도 상세히 서술해 놓았으며 동영상으로 풀컬러 인쇄 시간도 업로드 했습니다. 따라서 사무실 보다는 소규모 학원, 스타트업 회사, 약국, 가정용, 사무실에서 개인용 복합기 등으로 이용하신 다면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coupa.ng/bjpG8R

 

[삼성전자/SL-C486FW/HYP] 삼성전자 스마트 컬러 레이저복합기/SL-C486FW/HYP 인쇄 복사 스캔 팩스

COUPANG

www.coupang.com

<쿠팡최저가 구매하기>


제품사양(스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