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낵시꾼★

피부 하얘지는 방법, 뭐가 있을까? 얼굴 하얘지는법 총정리

유용한 정보
반응형

피부 하얘지는 방법 정리

안녕하세요. 길었던 겨울이 가고 어느덧 봄이 오고 있습니다. 다음주 정도 부터면 코로나로 인한 거리두기도 해제될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이에 따라서 피부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렇게 날이 따듯해 지면 자외선에 피부가 상하지는 않을까, 혹은 피부가 타게 되서 까맣게 되지는 않을까 많은 분들이 걱정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렇게 계절이 바뀌고 점차적으로 마스크를 벗게 되면 하얀 피부를 가지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 알아볼 내용은 어떻게 하면 하얀 피부를 갖을 수 있을까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도록 하려고 합니다. 과연 어떻게 하면 하얀 피부를 가질 수 있을까요?!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충분한 휴식 


2. 알로에


3. 쌀뜨물

4. 녹차

5. 오이

 

 

 

 

피부 하얘지는 법 총 정리, 꿀팁


 1. 충분한 휴식

충분한 휴식

 바쁜 현대인은 항상 휴식과 잠이 부족하기 마련입니다. 이렇게 몸이 항상 피곤한 상태에서 지속적으로 피로가 쌓이게 된다면 피부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게 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지 못한다면 피부가 까매질 수도 있게 됩니다.

 

충분한 휴식, 숙면을 취한다면 피부의 미백에 정말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잡티나 여드름 등이 안생기며 얼굴에 활력이 돋기 때문에 얼굴이 하얘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숙면을 취하려면?

 

그렇다면 충분한 휴식과 숙면이 피부에 좋은 것은 알겠는데, 어떻게 하면 충분한 휴식과 숙면을 취할 수 있을까요?!

  • 저녁을 적당히 먹습니다.
  • 잠들기 30분 ~ 1시간 전에 따듯한 물로 샤워를 합니다.
  • 밤 10시 정도부터는 잘 준비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 규칙적으로 생활합니다.
  • 잠들기 전에는 스마트폰을 보지 않습니다.

위의 사항을 지킨다면 숙면을 취할 수 있으며 다음날 일어났을 때에 피부에 생기가 도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겁니다.

 

 

 2. 알로에

알로에

알로에는 수분을 많이 함유하고 있고, 알로에를 통해서 얼굴을 마사지 하면 피부에 정말 좋습니다. 마사지를 하는 방법은 알로에 혹은 알로에 크림을 손에 덜어 얼굴에 원을 그리면서 부드럽게 마사지 하면 밝고 투명한 피부를 만드는데에 도움을 줍니다.

 

이렇게 알로에 마사지를 자주 하게 된다면 까만 피부를 가지신 분들은 피부 진정, 미백 효과 등으로 인해서 하얀 얼굴을 얻게 될 수 있습니다. 자기 전에 규칙적으로 알로에 마사지를 한다면 하얀 피부를 갖는데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3. 쌀뜨물

 

쌀뜨물

 

쌀뜨물로 세수를 하는 것은 천연 클렌징폼을 쓰는 것과 동일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밥을 지을 때 쌀뜨물을 버리지 말고 해당 물로 세안을 하게 되는 경우 피부 미백에 아주 효과가 좋습니다. 쌀뜨물을 이용해서 세안을 한다면 독성이 없는 물로 얼굴을 헹구는 것이기 때문에 외모를 개선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피부가 탄력이 있게 된다면 거무튀튀해 보이기 보다는 하얘지는 얼굴을 갖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쌀을 헹굴 때에 쌀뜨물을 적당한 용기에 담아서 보관하면 됩니다.
  • 쌀뜨물은 최대 보관기간을 1주일을 넘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쌀뜨물로만 세안을 하면 지성피부인 경우에는 완전히 기름기가 씻겨져 나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녹차

녹차

녹차를 이용하는 것은 까만 피부를 탈출하기 위해서 아주 좋은 방법인데요,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녹차의 경우에는 직접 마시는 것도 피부미용에 좋으며 녹차물을 통해서 세안을 하거나 얼굴 마사지를 할 수도 있기 때문에 피부에 더욱 더 좋습니다. 

 

녹차를 음용할 때

녹차를 음용할 때에는 너무 뜨거운 물로 우려내기 보다는 적당히 뜨거운 물로 우려내는 것이 비타민 등을 파괴시키지 않고 좋습니다.

 

녹차로 세안할 때

녹차로 세안을 할 때에는 녹차 가루를 클렌징 폼에 섞어서 세안을 할 수 있으며, 녹차 티백을 우린 물로 얼굴을 세안할 수도 있습니다. 두 방법 모두 피부 미용에 아주 좋습니다.

 

 

 

 

 

 

 5. 오이

오이

마지막으로 오이를 피부미용에 이용해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주변에서 쉽게 재료를 구할 수 있으면서 얼굴이 하얘지는데에 오이를 빼 놓을 수 없습니다.

 

우선 오이의 구성 성분을 보면 대부분이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비타민이 풍부하기 때문에 오이로 마사지를 해주면 피부 보습과 피부 미백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오이의 차가운 성분은 봄과 여름철에 달아오른 피부에 진정효과 역시 줄 수 있습니다. 오이 팩을 할 때에는 얼굴 전체에 자른 오이를 골고루 펴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까지 까만 피부에서 벗어나 하얀 피부가 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을 말씀드렸습니다. 위에 나온 방법 이외에도 골고루 영양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외출을 할 때에는 반드시 썬크림을 바르는 습관도 있어야 겠지요?!

이번 여름에는 밝고 화사한 피부로 돌아다녀 보는 것은 어떨까요?! 

 

함께 보면 유용한 정보

 

 

에이플비 알로에 히알루론산 수분크림

COUPANG

www.coupang.com

 

 

 

이비자 알로에베라 알로에 수딩젤 대용량 300ml X7개

COUPANG

www.coupang.com

 

 

본트리 베리 에센스 선블럭 SPF50+ PA++++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